1.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??
저희 쇼핑몰에서는 세금계산서 발행 신청은 배송완료 시점에 가능합니다.
전자세금계산서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(전자세금계산서는 무통장입금건에 한하여 신청이 가능하며 카드결제는 신청 불가합니다.)
(1) 물품 발송 후 최대 7일안에 추적을 통한 배송 확인 후 자동 완료 처리 됩니다.
만약, 자동으로 처리 되기전에 완료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는 쇼핑몰에 로그인 후
주문/배송조회란에서 강제 처리 가능합니다.
단, 이 경우 교환이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신중히 처리하여 주셔야 합니다.
(2)배송 완료 처리 후 주문/배송 조회란에서 해당 주문건에 대하여 세금계산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(3)세금계산서 신청양식을 정확히 작성하시면 됩니다.
2.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??
현금영수증은 무통장입금/실시간계좌이체 시 신청 가능합니다.
결제완료 시점에서 신청 하실 수 있으며 주문/배송 조회란에서 해당 주문건에 대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.